여성들 & 커플

코호구역
연인들의 성지! 「코호쿠 역」
1973년 일본 TV 방송에서 소개를 계기로 「사랑의 나라에서 행복으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일약 유명해진 기차역이며, 노후화된 역사는 교통공원 어울림광장으로 2013년에 리뉴얼 하였습니다. 오래된 역사 그리고 나무판자로 만든 플랫폼, 디젤카 등은 당시 그대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야외에서는 드레스나 턱시도 모습으로 기념촬영이 가능한 「Happy 포토플랜」 이 인기입니다.
현지 스태프 추천 코멘트
역사 안이나 벽에는 방문자의 행복을 기리는 메시지가 가득합니다.
영업시간
휴일12월~2월의 월~토요일 ※SL기차는 동계간(12월~3월)에는 견학불가


마나베 정원
홋카이도 가든가도의 하나 「마나베 정원」
약 24,000평 부지에 유럽가든・ 일본정원・ 풍경식 삼림정원・ 드워프 가든・KIDS 가든 등이 배치된 회유식 정원으로 일본 최대의 규모를 자랑합니다.전세계에서 수집한 수천 품종의 식물 컬렉션도 볼 수 있으며, 마치 이국의 숲을산책하고 있는 듯한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 스태프 추천 코멘트
동화의 삽화에 나올 듯한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4월 하순부터 11월


소라타비 카페
아름다운 별과 하늘 디저트를 만끽! 「소라타비 카페 Soratabi Café」
공기의 투명도가 높고 맑고 깨끗한 하늘이 특징인 토카치・오비히로의 밤이 되면 도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별빛 밤하늘이 펼쳐집니다. 그런 밤하늘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소라타비 카페 Soratabi Café」입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로맨틱한 별이 떨어지는 밤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현지 스태프 추천 코멘트
홋카이도다운 장대하고 아름다운 별빛하늘을 기분 좋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19:30집합~22:00(소요시간 : 약 2시간 30분)


이케다 와인성
토카치 와인의 모든 걸 알 수 있다 「이케다 와인성」
일본에 와인성이라는 별명을 가진 와이너리가 몇 곳 있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인지도가 가장 높은 곳으로 일본 최초의 지자체 와이너리입니다.이곳만의 품종 「키요마이」, 「야마사치」의 포도밭이 펼쳐집니다. 와인성 안은 자유롭게 견학이 가능하며 지하숙성실이나 토카치와인에 대해 소개하는 전시실, 와인의 시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카치와인은 물론, 이케다정원의 특산품이 갖추어진 쇼핑과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현지 스태프 추천 코멘트
와인 성내에서 판매하는 「브랜디 소프트크림」도 추천!